고객센터 > Q & A > 위트스톰에서 꽉 찬 더미 해결방법에서 1번째,2번째도 반드시 옮겨야 하나요?
 
 
 
작성일 : 15-06-27 18:41
위트스톰에서 꽉 찬 더미 해결방법에서 1번째,2번째도 반드시 옮겨야 하나요?
 글쓴이 : 와니
조회 : 5,763  
제 목 위트스톰에서 꽉 찬 더미 해결방법에서 1번째,2번째도 반드시 옮겨야 하나요?
이 름 와니
전화번호 010-5532-0328
이 메 일 robocop@iitp.kr
(위트스톰1)꽉 찬 더미가 될 경우, 쌓여진 순서대로 해결한다고 하는데, 이 때 게임판에 놓여진 4개 더미의 제일 밑에서부터 3번째, 4번째(위에서 볼 때 제일 윗쪽과 바로 다음 아래 쪽 말) 말은 반드시 옮기고, 1번째, 2번째는 옮기지 않아도 되는가? 또는 4,3,2번째는 옮기고 1번째는 옮기지 않아도 되는가?(홈페이지에 제시된 규칙에는 있는데 배포된 세부규칙에는 없음)

(주)루츠템 15-06-30 09:53
 
네 아래서 세번째 네 번째 말은 반드시 옮겨야 합니다.
남은 두개는 전략적으로 또는 필요에 의해 옮겨도 되고 옮기지 않아도 됩니다.